사서용어사전을 작성하는 방법을 동영상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. wikipedia라는 단어를 추가하는 내용입니다.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.
1. 로그인 : 자신의 openID로 로그인합니다.(없는 분은 하나 만드세요.)
2.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.
3. 로그인된 화면에서 좌측 상단의 새로만들기를 클릭합니다.
4. 새페이지 만들기에서 W항목을 선택합니다.
5. 추가할 단어를 입력합니다. (예:wikipedia)
6. 단어의 정의를 입력합니다.
7. 단락제목을 만들기 위해서 해당글에 커서를 위치시킵니다.
8. Alt키와 숫자1키를 같이 누릅니다. (Alt+1, 2, 3, 4, 5, 6 가능)
2.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.
3. 로그인된 화면에서 좌측 상단의 새로만들기를 클릭합니다.
4. 새페이지 만들기에서 W항목을 선택합니다.
5. 추가할 단어를 입력합니다. (예:wikipedia)
6. 단어의 정의를 입력합니다.
7. 단락제목을 만들기 위해서 해당글에 커서를 위치시킵니다.
8. Alt키와 숫자1키를 같이 누릅니다. (Alt+1, 2, 3, 4, 5, 6 가능)
스프링노트 가이드 참고하세요.
'사서용어사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사서용어사전 RSS 주소 변경 (0) | 2007.11.06 |
---|---|
사서용어사전 100페이지 돌파 (0) | 2007.05.23 |
대출 (0) | 2007.01.17 |
제록스지수 (Xerox index) (0) | 2007.01.09 |
점자의 날 (0) | 2007.01.04 |